기타

항균 Poly MxB 주사제를 가장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세요

2021.11.26

Poly Mxb 500000IU 주사제는 항생제이며 세균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박테리아로 인한 신체 질환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러한 문제를 일으키는 미생물을 파괴하고 차단함으로써 작동합니다. 위독한 입원 환자를 치료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제품 세부 정보:


브랜드 이름: Poly-MxB

내용: Polymyxin B 500000 IU

제조: Bharat Serums And Vaccines Limited

강도: 500000 IU

형태: 주입

포장: 1 바이알 팩




Poly MxB 주입의 대체품:


Poly B 사출 가격

Polytuff 사출 가격

Inj Paxyb 비용


Poly Mxb 주입의 용도 및 이점


중증 세균 감염 치료: 항생제 Poly Mxb 500000IU 주사액은 심각한 감염을 일으킬 수 있는 세균을 파괴함으로써 작용합니다. 다양한 세균성 질병을 치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유연한 항생제입니다. 이 약은 일반적으로 의사나 간호사가 주사로 제공하며 집에서 자가 투여해서는 안 됩니다.


이 치료는 일반적으로 빨리 나아지지만 모든 박테리아가 제거되고 내성이 생기지 않도록 기분이 나아지더라도 지시에 따라 계속 복용해야 합니다.



Poly Mxb 주입의 부작용:


손과 발이 화끈거리거나 따끔거리는 느낌을 받습니다.

시력 장애

변비와 위경련

구토 또는 메스꺼움

팔, 손, 다리 또는 발 약점

호흡 곤란이 심합니다.

혼란스러운 마음

알레르기 피부 반응



예방 조치 및 경고:


항생제에 알레르기가 있거나 간 또는 신장 문제가 있는 경우 이 처방으로 치료를 시작하기 전에 의사에게 알려야 합니다.


임산부는 사용하기 전에 의사의 조언을 받아야 합니다.


의사는 신장 기능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정기적인 혈액 검사를 지시할 수 있습니다.



Poly MxB Injection을 가장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Oddway International은 Bharat Serums And Vaccines Limited에서 제조한 Poly MxB Injection의 해외 의약품 수출, 공급 및 유통업체입니다. 중국, 홍콩, 싱가포르, 미국, 필리핀, 영국, 베트남, 대만, 러시아, 우크라이나, UAE, 사우디아라비아, 모로코 및 기타 국가에 정품을 수출합니다.


우리는 항상 IPF, 간 질환, 관절염, 면역 장애, 갑상선 등을 포함한 만성 질환에 대한 제네릭 및 브랜드 의약품의 방대한 재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비교할 수 없는 도매 가격으로 세계 수준의 의약품을 수출합니다.


Poly MxB Inj 가격 또는 Poly MxB의 다른 대체품에 대해 주문하거나 문의하려면 당사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메일(sales@oddwayinternational.com)을 보내거나 +91-9873336444로 전화/WhatsApp으로 문의하십시오. 최대한 빨리 연락드리겠습니다.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