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건강

저렴한 가격에 온라인으로 Mylan Bosutris 500mg 정제 구매

2021.12.03

Bosutris 500 정제는 항암제입니다. 혈액암의 일종인 만성 골수성 백혈병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약물은 암세포의 성장과 증식을 늦추고 질병의 진행을 늦춤으로써 작동합니다.


제품 세부 정보:


브랜드 이름: Bosutris 500mg

구성: 보수티닙 500mg

제조사: Mylan Pharmaceuticals

형태: 태블릿

포장: 30정 팩

원산지: 인도


Bosutris 500의 대체 약물


--> Bosuvi 500mg 보수티닙 정제


Bosutris 500은 다음과 같은 다른 장점도 있습니다.


--> Bosutris 400mg 보수티닙 정제

--> Bosutris 100mg 보수티닙 정제



Bosutris 정제의 용도:


--> 혈액암(만성골수성백혈병)



Bosutris 400mg 정제의 작동 원리:


Bosutris 400mg 정제는 티로신 키나제 억제제입니다. 항암 및 항혈관신생 모두를 하는 약물입니다. 혈액암(Ph+ CML)을 촉진하는 Bcr-Abl 키나제 효소의 작용을 억제함으로써 작용합니다. 이것은 암세포의 성장과 확산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Bosutris 500mg 정제의 부작용:


복부 통증

메스꺼움

구토

설사

두통

기침

혈액 내 낮은 혈소판

적혈구 수가 적음(빈혈)

호흡기 감염

백혈구 수가 적음(호중구)

호흡곤란

간 효소 수치 증가



Bosutris 500의 예방 조치 및 경고:


심장 문제, 신장 문제, 간 문제, 감염 또는 설사가 있는 경우 Bosutris 500mg을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외출을 해야 하는 경우 외출 시간을 제한하고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면 태양이나 자외선에 더 민감해질 수 있습니다.


자몽 함유 식품은 부작용의 위험을 높일 수 있으므로 먹거나 마시지 마십시오.


치료 중 및 마지막 투여 후 최소 1개월 동안 효과적인 피임법을 사용하십시오.



Mylan Bosutris 500mg를 온라인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어디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까?


Oddway International에서 온라인으로 Mylan Bosutris 500mg을 주문하십시오. 우리는 가장 저렴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의약품 수출업체입니다. 세계 최고의 제약 회사인 Oddway International은 10년 넘게 광범위한 제네릭 및 브랜드 의약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제네릭 및 브랜드 약품을 찾을 수 있으며 암, 간염, 관절염, 당뇨병과 같은 더 많은 범주의 약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보수티닙 상표명 또는 기타 제네릭 항암제에 대해 문의하려면 당사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100% 정품을 보장하며 글로벌 배송 서비스로 최저가를 제공합니다. 귀하의 제품에 대해 문의하려면 이메일(sales@oddwayinternational.com 또는 WhatsApp: + 91-9873336444)을 보내주십시오.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