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전문 약국에서 Orlistat 120 mg 체중 감량 약 주문

2021.12.02

Orlistat 120 소개:


Orlistat는 신체가 섭취하는 지방의 일부를 흡수하는 것을 방지함으로써 작동합니다.


Orlistat는 체중 감소를 돕거나 이미 감소된 체중을 회복할 기회를 방지하는 데 사용되는 약물입니다. 이 약은 저칼로리 식단과 함께 복용해야 합니다. Orlistat는 성인만 사용해야 합니다.


Orlistat는 Xenical이라는 처방전이 있는 형태로 제공됩니다. Alli라는 브랜드의 Orlistat은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제품 세부 정보:


브랜드 이름: Orlistat 캡슐

내용: Orlistat

형태: 캡슐

강도: 120mg

제조사: Cipla Limited

포장: 한 팩에 84 캡슐



Orlistat 120 mg은 다음과 같은 다른 브랜드 이름으로 제공됩니다.


1. Orligal 120mg Orlistat 캡슐

2. Alli 60mg 오르리스타트 캡슐


비만에 대한 Orlistat 캡슐의 이점:


Orlistat 120mg 캡슐은 가끔 먹는 갈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음식 섭취를 줄이고 과식으로 인해 체중 증가에 기여하는 초과 칼로리를 줄일 수 있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결과적으로 이 약물은 비만의 치료와 당뇨병, 고혈압 및 기타 중요한 문제와 같은 비만 관련 질병의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어 자존감을 높이고 삶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Orlistat 캡슐의 부작용:


복통

대변의 지방

분비물이 있는 위창자

기름진 얼룩

설사

복부 경련

공허

부드러운 변


Orlistat 120mg의 경고:


orlistat가 안전한지 확인하기 위해 다음 조건 중 하나라도 겪었다면 의사에게 알리십시오.


갑상선 기능 저하증,

담낭 질환,

췌장염,

간 질환;

신장 질환, 또는

섭식 장애(거식증 또는 폭식증).


오를리스타트에 알레르기가 있거나 다른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복용하기 전에 의사나 약사에게 알리십시오.


임신 중이라면 오를리스타트 복용을 피하세요. 과체중이더라도 임신 중 체중 감량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이 약을 사용하는 동안 임신을 했다면 즉시 복용을 중단하고 의사에게 알리십시오.


신뢰할 수 있는 의약품 공급업체로부터 온라인으로 Orlistat 120mg 가격 문의


온라인 웹 포털을 방문하여 Orlistat 120mg 가격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우리는 제네릭 및 브랜드 의약품 제공에 종사하는 선도적인 제약 회사 중 하나입니다. 우리의 온라인 도매 약국은 IPF 의약품, 갑상선 의약품, 항진균제, 항생제, 혈압 약 및 기타 의료 용품과 같은 다양한 범주의 가장 인기 있고 효과적인 의약품을 판매합니다. 우리는 또한 전 세계적으로 빠르고 안전한 배송을 제공합니다.


제품 문의, 구매 문의 및 제안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sales@oddwayinternational.com으로 보내주십시오. +919873336444로 연락할 수도 있습니다.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