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편적 평화가 'IIPYEONG'이라하였다.
다시 말하여, 하늘님이 우리를 사랑하여 저희들을 이 세상에 있게하였으니 그 분의
'사랑이 평화'라 '그 분으로 자연의 법칙에 기인한 것'이라는 의미를 요약하여 'IIPYEONG'이라하였다.
"IIPYEONG FAMILY SUPPORTS TRUMP-10302022" 슬로건으로 길거리 캠페인 당시때만해도 요즘처럼 '트럼프 신드롬'까지 생각지못하였다. 당시만해도 민주당 우세로 도널드 트럼프 대통의 승리예감은 상대적으로 적었으며 특히 뉴욕지역 교민들은 민주당 지지세가 뚜렷한 지역으로, '동해병기-우리땅' 운동이 광적으로 행하여진곳이라 한국정치도 민주쪽으로 기운 관계로 도널드 트럼프 지지자들은 어디 설곳이 없었던 것 같다.
미국은 쓰레기통같다." 대선주자 도널드 트럼프 대통이 정치적 발언을 하였다.
"우리는 쓰레기 폐기장이다. 우리는 전 세계의 쓰레기통 같다"며 "내가 쓰레기통이라고 말한 건 처음이다. 하지만 그것은 매우 정확한 묘사"라 하였으며, 지난해 10월에는 '이민자들이 미국의 피를 오염시킨다' 바이든-해리스 정부의 국경 정책을 비판하는 과정에서 '이민자들의 나쁜 유전자 때문에 강력 범죄를 일으킨다'는 취지로 주장하였다.
이러한 정치적 발언이 왜 잘못되었는가?
미국현재 약 34조달러의 빚을 지고있으며 그에 대한 이자만도 1분에 2백만이 들어간다는 보고가있었다.
그러나 현 집권당은 국경선무너지게 하여 약 2천5백만이 불법칩입한 상황이며, 그중 흉악범죄자들이 수천명이라한다.
더군다나 그러한 불법침입자들에게 한달 약 2천불의 혜택과 주거시설들을 제공하며 국세로 어린이에게 수감자에게 광적으로 매달리둣 성전환등을 권유하고있으며, 또한 이들에게 ID하나로 투표참여등에 그들의 정치배경을 적극활용하고있는실정이다.
'쓰레기 통, 피 오염' 등의 발언은 '비유하는 정치적인 발언'일뿐이다.
어쩌면 그보다 '보편적평화 IIPYEONG' 'NO WORK NO BENEFITS'라는 슬로건이 눈에 더욱 거슬릴것 같다.
모두들 아시겠지만, 미 대선 관련 한국어 뉴스는 가짜가 많다.
이미 언급한 내용으로 '우리땅-동해병기'가 뉴욕에서 시작하여 미 전역으로 확대하려다 평선생에게 걸렸고 또한 미국 국토부 정책에 걸려 망하였으나, 관련국제정치를 하루 아침에 바꿀수없기 때문인 고로, 그냥 그대로 낙동강 하류까지 흘러 흘러 레밍이 잘사는 그곳까지 흘러 흘러 오늘날까지 이르는것 같다.
현재 대선 상황은 트럼프 대통이 좀더 우세한것으로 나오고는 있으나 아직 대선일이 열흘정도 남은 관계로 무슨일이 어떻게 일어날지 예측불허이다.
다만,
'불법적이며 불쾌란 조작 투,개표가 아니면 공화당이 승리할것'이라는 예측에 별 풍선 100개 걸어본다.
다시한번
'NO WORK NO BENEFITS!'
https://www.youtube.com/watch?v=mzoDUuSN5u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