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사진 자료에 '박정희 기념사업회'라는 카드도 보인다. '박정희 기념은 보수'일수밖에 없으나 '박근혜사기탄핵' 관련 아무른 슬로건 한장 없었다.
19일, 코리아 재판장은 윤석열과 김 전 장관이 "국회에 군을 보내 봉쇄하고 주요 정치인 등을 체포하는 방법으로 국회 활동을 저지·마비시켜 국회가 상당 기간 기능을 제대로 할 수 없게 하려는 목적을 내심으로 갖고 있었음을 부정하기 어렵다"라며 내란죄 성립 요건인 '국헌 문란 목적'에 충족한다. 하였다.

전도서: "헛되고 헛되다. 헛되고 헛되다. 모든 것이 헛되도다. 사람이 세상에서 아무리 수고한들, 무슨 보람있는가?" 개신교 다니다보면 '교회다닌다고 모두 구원받는것이 아니다”라는 말도듣게된다. 분명한 것은 3차원에서는 알수없는 ‘4차원’ 또는 5차원 또는 그 이상의 세계가 있다는 것이다. 어떻게살면 천국로 갈수있나? 확실한건 죽어봐야안다는것이나 '너의이웃을 너의 몸과 같이 사랑하라' 이 말씀 진심으로 지키고 실행하면 그곳으로 갈수있는 확률이 매우높다는 것!
'개와같이 가면 개보다못한사람'
‘개와 같이가면 개보다 못한 사람’이라는 표현은 보은을 모르거나, 행실이 과격하고, 파렴치한 행동을 하는 등 최소한의 도리를 저버린 사람을 개에 비유하여 비판하는 관용구이다. 흔히 개만도 못한 사람이라 불리며, 의롭고 충직한 개의 본성조차 갖추지 못한 비인간적인 행동을 반성하라는 의미이다.
플러싱지역에서 '명예회복 슬로건' 당시 여러 교민들이 '사실 명예회복이 먼저인것이맞다' 한바,
'진실의 시간은 녹쓸지않는다! 박근혜 명예회복!' 슬로건으로 플러싱 길거리 캠페인 줄반장의 내다봄이었다.
사기탄핵으로 文,尹,李가 등장하였으나 그들은 무엇을하였으며,
또한 무슨짓하고있나? 사기탄핵 시발점이 뉴욕이 아니면 어느 지역이었을까?
뉴욕지역 호남향우회는 가끔씩 소식전하나, '대마도우리땅' 이후, 그들 영남인들의 소식은 20년째 잠적한 상태!
'사형아닌 무기징역'에 불만품은 자가 " "전두환의 내란보다 훨씬 더 깊고 넓고 아픈 상처를 준 현직 대통령의 내란 행위에 대해 전두환보다 더 엄하게 처벌해야 함에도 그러지 않았다"에 대한 댓글> '10.26 내란각 대통령살해 폭동적 김재규가 내란범'이라면 이해간다. 그러나 내란각 대통령 살해범 색출위한 '12.12 전두환'을 내란이라칭하는것은 탐욕적 역사왜곡 '3.1유열사의 날' '가짜 위안부'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땅에서 '민주앞세운 이적 반민주 518패당' '일본해/동해 병기' 부나비들이나 애용하는 배은망덕 천하에 몹쓸 생양아치들의 분탕 혀舌놀리기 질로 舌혀가 만발이나 쳐빠져 나자빠질 생양아치 작자들의 헛소리일뿐이다 http://www.koreatimes.com/article/20260219/1601924?start=1#comment_contents
돈 많은 코리아 '윤석열 무기징역!'



Ktown스토리
케이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