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건강

Siromus 1mg Tablet: View Indication, Action, Dosage, Precautions, Interactions, Cost, Alternatives

2022.05.12

Siromus 1mg Tablet

Siromus 1mg 사용


Sirolimus 1mg tablet는 신장 이식 거부를 예방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약은 단독으로 투여되지 않습니다. 다른 약물과 함께 투여됩니다. 또한 림프관 평활근종증(폐 질환)을 치료합니다.


Siromus 1mg 성분 및 제조사


시롤리무스는 이 약의 주성분으로 자이더스바이오젠에서 정제 형태로 제조하고 있다. 그것은 6 정제의 팩으로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iromus 1mg 일하고 있는


활성 약물로 Siromus 1mg 정제에 시롤리무스가 존재하기 때문에 이 약물은 면역억제제로 알려진 약물 종류에 속합니다. 그것은 신체의 면역 체계에 작용합니다. Siromus는 새로운 기관을 받아들이기 위해 신체의 방어 시스템을 억제하거나 약화시킵니다.


Siromus 복용량 및 복용 방법


질병에 따라 모든 환자와 사례가 다릅니다. 일반적인 권장 복용량은 의사가 결정합니다. 일부 약품 정보는 의사가 제공한 약의 처방전 라벨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이 약은 부수거나 씹거나 쪼개어서는 안 된다. Siromus는 의사가 제안하는 대로 음식과 함께 또는 음식 없이 복용할 수 있습니다.


Siromus 관련 주의사항 및 경고


다음과 같은 경우 의사 또는 약사에게 알리십시오.


Siromus의 활성 성분(시롤리무스)에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간 질환,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 암 또는 종양, 모든 종류의 감염과 같은 병력이 있는 경우,

임신 중이거나 임신 가능성이 있는 경우,

이미 모유 수유 중입니다.


다른 약물과 Siromus의 심각한 상호작용


약물의 상호 작용은 신체의 작용 과정을 변경하고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일을 피하기 위해 개인은 자신이 복용 중이거나 과거에 복용한 약물에 대해 의사에게 알려야 합니다.


처방약 - 항생제, 항진균제, St. John's wort 등,

비처방약,

허브 제품,


Siromus 1mg Price 및 가용성


이 약은 치료 과정에서 의사가 처방한 처방에 의해서만 개인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Siromus 알약의 가격은 약국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온라 buy Siromus 1mg online 하고자 하시는 분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Siromus 1mg 대체품


Siropan 1mg 정제

Sirova 1mg 정제

Rapacan 1 mg 정제


위에 나열된 일부 Sirolimus brands입니다.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링크를 따라가세요.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