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집이 안팔리는 이유 첫째도 가격, 둘째도 가격

2018.05.31

안녕하세요, Kelly Chong 입니다.


오늘은 집을 팔기 위해 집안 청소와 Paint, 부엌과 화장실 리모델링까지 다 마쳤는데도 아직까지 팔리지 않는 경우에 관해서 말씀드립니다.

집이 안팔리는 이유는 첫째도 가격, 둘째도 가격입니다.

각각의 Location마다 좋은 집은 있기 마련입니다.

그러나 아무리 잘해놓고 Location이 좋다해도 가격이 너무 비싸면 요즘처럼 똑똑한 바이어들이 많은 시대는 곧바로 팔리기가 쉽지 않습니다.
 

Seller도 이전에 Buyer가 되어 봤기 때문에 Buyer들이 어떻게 해서 사는지는 잘 알고 계십니다.

요즘은 집을 사는 연령들도 점점 젊어지고, 기성세대 일지라도 인터넷과 미디어를 통해서 많은 걸 알고 있고, 융자와 부동산 세법까지 웬만한 부동산 Agent보다도 많이 알고 있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가격이 좋은지 높은지도 금방 알게 됩니다.

그러나 준비가 부족하다면 역시 가격에서 승부를 걸수가 없는 것 또한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마켓에 내놓은지 3주정도가 되면 이미 결정이 됩니다.


그 이상의 시간동안에 Escrow에 들어가지 않는다면 결단코 가격 조정을 하시길 바랍니다.

오랜기간동안 집을 보여줘야하므로 오픈하우스를 해야한다면 그때마다 집안 정리를 해야하고 맘편히 쉴수 있는 시간을 쇼잉할 시간으로 내줘야 합니다.


집이 안팔리는 또 하나의 주요 요인은 좁아보이는 것과 냄새 입니다. 그래서 가격 조정을 하시고 최대한 넓어보이게 해놓으시고 오래된 냄새가 나지 않게 환풍을 미리 해놓으시기 바랍니다.


어느 한곳만 고쳐야 하는게 아니라 전체 리모델링을 해야하는 경우라면 손을 대서 수리비가 나가게 하지 마시고, 오히려 가격을 낮추는게 더 낫습니다.


반면 어느 한군데만 고치면 되는 집이라면 좋은 Quality 의 재료로 Replace해주시면 오히려 최고의 효과를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그렇게 해놓으시면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것이 있으면 213-500-4803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켈리정 부동산 매물 보러가기
https://goo.gl/7BdjTC  


  


https://youtu.be/wCOMa8NrZz4

https://youtu.be/eBFO8AdkfXk

https://youtu.be/v1539IMlzm8 




<영상으로 보기>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