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탈모 치료제 - Finpecia Tablet 1 mg 가격 온라인 문의

2021.12.06

Finpecia 정은 남성용 탈모 치료제입니다. 남성형 탈모의 경우 모발 성장을 촉진하고 미래의 탈모를 예방하는 데 사용됩니다(머리카락이 점점 빠지거나 정수리가 가늘어짐).


제품 세부 정보:


브랜드 이름: Finpecia

내용명 : 피나스테리드

강도: 1mg

형태: 정제

제조사: Cipla Limited

포장: 150정 팩



Finpecia Tablet의 용도 및 이점


탈모 치료: Finpecia Tablet은 영향을 받는 사람의 유전적 탈모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약물입니다. 모발 성장을 촉진하고 탈모를 예방합니다. 그것은 탈모와 대머리를 촉진하는 호르몬의 생성을 억제하면서 모발 성장을 증가시킵니다. 위험성이 없는 약물로 간주됩니다. 모발 재성장은 자신에 대해 기분이 좋아지고 자존감을 높이고 외모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결과를 보려면 매일 사용해야 합니다.



Finpecia 정제 1mg의 부작용:


낮은 성욕

발기부전(발기부전)

비정상적인 사정

오르가즘에 문제



어떻게 작동합니까?


Finpecia 정은 5알파환원효소억제제이다. 모발 성장을 멈추게 하는 두피의 남성 호르몬 생성을 멈추고 미래의 탈모와 대머리를 예방합니다.



Finpecia 1mg 피나스테리드 정제의 주의사항 및 경고:


Finpecia Tablet 또는 기타 약물에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의사에게 알리십시오.


18세 미만의 어린이는 Finpecia 1mg 정제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Finpecia 1mg Tablet은 여성용이 아니므로 임신 중이거나 수유 중인 경우 복용하지 마십시오.


Finpecia Finasteride Tablet을 사용하기 전에 성 활동이나 남성의 생식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자녀를 가질 계획인지 의사에게 알리십시오.


탈모 치료제 - Finpecia Tablet 1 mg 가격 온라인 문의


Oddway International은 제네릭 및 브랜드 의약품의 주요 수입업체 및 수출업체 중 하나입니다. 당사의 주요 제품은 제네릭 의약품, 의약품, 항알레르기 의약품, 갑상선 의약품 등입니다. 우리는 전세계 바이어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 Oddway International에서 Finpecia 1mg 정제를 다른 온라인 도매 약국과 비교하여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주저하지 말고 지금 Finpecia finasteride 정제를 온라인으로 주문하십시오!


전화/WhatsApp: +919873336444 또는 sales@oddwayinternational.com으로 이메일을 보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