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김** 님 항공 정비사 I 140 이민 청원서 승인

2022.03.24


김** 님 항공 정비사 140 이민 청원서 승인! 축하드립니다!


  • 노동허가서 승인일: 2021년 5월 25일


  • 이민 청원서/신분 변경서 동시 접수: 2021년 월 24일


  • 이민 청원서 승인일: 2022년 3월 15일


이민 청원서 접수 당시는 팬대믹 상황으로 급행을 진행할 수 없었던 시기여서 접수증을 받는데까지 소유 시간이 Up to 10주가 걸리던 시기였습니다. 우여곡절끝에 접수증도 받고, 지문을 찍고 기다리다 드디어 이민 청원서 승인 소식은 6개월만에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티아이에스에서만 진행을 할 수 있는 미국 항공 정비사 취업이민은 전문직이기 때문에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미국 항공 정비사 자격증 소지자 혹은 자격증이 없을 경우 최소 18개월이라는 근무 경력을 가진 분들께서만 신청 가능한 미국 취업이민 프로그램입니다. 미국 FAA A&P 자격증 소지자 및 고졸 이상의 자격 요건으로 신청할 경우 적정 임금이 무려 $64,000 이기 때문에 높은 급여 수준을 자랑합니다. 


미국에서 항공 정비를 공부하고 미국 항공 정비회사에 취업을 희망하는 분들이라면 이 프로그램은 모두 꿈꾸는 아메리카 드림일 것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갖고 있으시지만 저희가 이주공사라는 것 때문에 한번 더 고민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고민을 하는 것들이 영주권 취득에 도움이 되지않습니다. 저희는 승인 케이스로 실력을 보여드리고 있으니 믿고 진행하셔도 좋습니다. 


미국에서의 학생 신분은 모래시계와 같습니다. OPT를 신청하는 순간 그게 미국에 살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일 수 있습니다. 영주권 수속은 대략1년 6개월 예상하고 있습니다. TIS가 당신의 날개를 되어드리겠습니다. 현재 항공정비사 취업이민 프로그램은 신청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노동허가서 접수도 시작되었습니다. 마지막 접수일자는 6월 30일입니다. 놓치지 마세요!


비숙련 취업이민 전화 문의 : 213-245-8423
이메일 문의 : info@tisvisa.com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