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저희 회사를 통해 영주권을 진행하고 있는 중국 국적의 영주권 신청자분들에 대한 케이스 소식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영주권 업데이트 및 영주권 승인 소식을 기분 좋게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저희는 미국에 본사가 있고 미국 내에서 유학생분들의 영주권 수속 과정에 도움을 드리다보니 같은 연령대, 다른 국적의 유학생들 또한 미국 영주권 취득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문의를 하는 분들이 있어서 한국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적 출신의 영주권 신청자들의 케이스 또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케이스는 중국 국적의 신청자분들의 케이스입니다.
1. *** SHAO (중국 광저우 대사관진행)
– 2019년 11월 1일 노동허가서 접수
– 2020년 6월 30일 노동허가서 승인
– 2020년 11월 16일 이민청원서 접수
– 2024년 9월 23일 광저우 대사관 인터뷰
2. *** LI (미국내 신분조정 진행)
– 2019년 11월 1일 노동허가서 접수
– 2020년 6월 30일 노동허가서 승인
– 2020년 11월 16일 이민청원서 접수
– 2023년 12월 6일 I-485 신분변경서 / 영주권 카드 신청서 접수
– 2023년 2월 20일 워킹카드 5년 짜리 승인
– 2024년 7월 22일 영주권 승인
수속과정은 한국 국적의 분들과 동일합니다. 다만 국가에 따라 수속기간이 달라지는데 수속기간 자체만 보았을때 신청 당시 한국인은 current 우선순위 일자 오픈상태이므로 1년 6개월도면 모든 승인이 나던 시절이였습니다. 중국 국적의 분들의 경우 한국 국적 신청자들보다 3년이상 차이나던 상황이였지만 중국 국적의 분들의 경우 투자이민도 15년 이상의 기간이 소요되는 시기이다보니 이 분들은 취업 이민을 통해 소요되는 5년의 기간은 짧다고 판단을 하였고 케이스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5년의 기간동안 많은 과정이 필요하지만 그 중 가장 우려되는 상황은 고용주의 변심, 회사 폐업 등의 변수들에 대해 걱정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다행히 4년이 기간이 벌써 흘렀고 수속 과정을 모두 마쳐 영주권을 받는 케이스, 그리고 다음달 대사관 인터뷰를 남기고 있는 케이스도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는 영주권 문호가 지연되면서 많은 분들이 오래 걸리는 시간에 대한 걱정을 하십니다. 중국 국적의 신청자분들의 케이스를 진행하면서 다시한번 느낀 점은 안정적인 고용주를 선택하고 신청자와 고용주를 잘 매칭해서 진행한다면 영주권 취득 기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영주권 취득까지 문제가 없었다는 것입니다.
미국에 본사가 있기 때문에 고용주를 직접 만날 수 있고 고용주 리뷰를 통해 안정적인 고용주를 선택해서 영주권 케이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만든다는 것은 고객분들에게는 보다 안정적으로 케이스를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어떠한 상황에도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노하우가 있다는 것 역시 저희의 장점입니다.
영주권은 인생에 있어 아주 중대한 결정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수속 비용이 저렴하다는 기준으로 프로그램을 선택하시는 것보다 내 영주권 케이스가 안정적인 고용주를 통해 4~5년 기간동안 잘 유지될 수 있는 것에 대해 더 중점을 두시고 판단을 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TIS VISA가 진행하고 있는 케이스들의 진행 과정이 순조롭고 성공율이 높은 이유는 많은 케이스를 접수하는데 집중하는 것보다 각각의 신청자에 맞는 고용주 업체, 회사, 포지션을 선정하는 것에 더욱 신경을 쓰기 때문입니다. 오랜기간 다양한 케이스 경험을 통해 축적된 정직한 노하우로 여러분의 이민 과정을 함께 하겠습니다.
영주권을 취득하신 분들께 다시한번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의 미국생활에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 바로 접수 가능한 미국 취업이민 케이스 상담문의
이메일 문의 : info@tisvisa.com
문의전화 : 213-200-2244